물에 타서 먹는 집에서 해먹는 MSG 무첨가 콩국수용 콩가루 G마켓에서 구입, 시식기

 
반응형

요즘 같은 여름에는 거의 매일 한끼는 먹는 콩국수...

백태(콩국수콩 두부콩) 인터넷으로 구입
오뚜기 옛날국수 소면, 중면, 칼국수 인터넷으로 구입
냉빙수콩국수, 집에서 만들어먹는 아삭하면서 시원한 별미

인터넷이나 시장에서 백태를 사다가 물에 불려서 쌂은후에 콩껍질을 제거하고, 믹서기로 갈아서 국물을 만드는데, 이게 좀 번거롭기는 합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주문해본 콩가루... 물에다가 콩가루를 타서 먹는 방식인데, 상당히 편리~

G마켓 콩국수용 콩가루 최저가 판매처
가격도 850g에 38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물론 배송비는 별도


11번가나 G마켓에서 콩가루라고 검색을 하면 수많은 제품이 나오는데, MSG무첨가라고 해서 이것을 구입을 했습니다.


이런식의 콩가루에 검은 깨가 들어있습니다.


먹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면을 삶는동안에 콩가루를 큰스푼으로 2-3숫가락정도를 넣고, 찬물을 넣어 저어주면 됩니다.


거품기로 저으니 잘 저어지기는 하지만, 제대로 먹으려면 믹서기에 가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아버지, 어머니도 드셔보고는 괜찮다고 하시네요...


거기다가 유통기한이 거의 2년정도가 되는듯...
부광푸드에서 제조판매... http://www.bkfd.co.kr


다만 매번 백태를 사다가 아무것도 안넣고 먹다가, 이 제품을 먹어보니 좀 단맛이 난다고 할까요?
뭐 몇번먹다보면 적응이 되지 않을까 싶지만, 매번 집에서 먹다가 조금 단맛이 조금 거슬리기도 하는데, 시장이나 가게에서 이런 콩국수를 간혹 즐기셨다면 괜찮을수도 있는듯 합니다.


화학첨가물은 안들어갔다고 하지만, 제품구성표를 보니, 대두분이 주원료에 물엿, 팜유, 우유 등이 조금씩 들어가서 아마 단맛을 내는듯 합니다.

집에서 콩국수를 먹는 방법은 시장에서 콩국물을 사다가 먹는법, 백태로 직접 만들어 먹는 법, 두부와 우유를 갈아서 먹는 방법 등이 있는데, 이렇게 콩가루를 사다가 먹는 방법이 비용적인 측면이나 시간적인 측면에서는 가장 좋은듯 한데, 기회가 되시면 한번 사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G마켓 콩국수용 콩가루 최저가 판매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