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 Air,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TED 강연 동영상을 보는 프로그램

 
반응형

TED라고 사회의 다양한 부분의 명사와 유명인들이 널리 퍼트릴 가치가 있는 아이디어라는 취지로 20여분 미만의 짧은 강연을 하는것인데, 빌게이츠, 엘고어 등의 유명인들의 강연부터 해서 다양한 강연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TED 홈페이지 - http://www.ted.com
EBS 글로벌 특강 - 테드(TED) 강연, 댄 애리얼리의 예측 가능한 비합리성과 직감의 체계적인 실험

얼마전에 EBS에서 방송을 하기도 했는데, TED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볼수도 있지만, 안드로이드용 무료 어플로도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설정에서는 딱히 손댈것은 거의 없는데, 한글이 기본 언어로 선택이 되있고, 자동방향전환이 사용으로 되있는지만 확인하시면 될듯하며, 한글자막이 필요하신분은 수정도 가능합니다.


연사별, 테마별, 테그별, 일자별 등 다양한 종류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가로모드로 보시면 넓직하게 볼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아쉽게도 영상은 캡쳐가 안되는데, 자막도 잘 나옵니다.


강연별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즐겨찾기 추가기능, 이메일로 공유하는 기능, SmartPhone로 다운로드 받는 기능등도 있습니다.


봉사를 하시는 분들이 번역을 해놓은것에 한해서 한글자막을 볼수 있는데,
괜찮은 강연들은 바로바로 자막이 올라오는데, 강연시간도 20분미만으로 짧으면서 아주 멋진 메세지를 남겨주는 멋진 강연들이 넘쳐나는데, 출퇴근을 하거나, 틈틈이 시간이 날때 이런 강연을 보면서 자기계발은 물론이거니와 영어공부까지 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