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SmartProcess, 효과적인 고객, 영업관리, CRM 업무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인터넷, 스마트폰용)

 
반응형

영업하시는 분들...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
서점에 나가면 수많은 책들이 영업은 이렇게 하라고 말을 하고, 수많은 보험왕, 탑세일즈맨들이 자신만의 노하우를 알려주고는 합니다.
하지만 가만히 보면 좀 거시적인 입장에서 영업을 어떻게 하라고 하는 이야기가 대부분이지, 실제로 디테일하게 어떻게 해야 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미흡하고, 요즘과 같이 첨단 시대에 발맞추어 나가는 영업기술에 대한 이야기는 미흡한듯 하더군요.

영업노트나 시스템 다이어리도 요긴하게 쓰면 좋은 도구이지만, 요즘과 같은 첨단 시대에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통해서 영업을 활용해본다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차태진을 벤치마킹하라
보험업계에서 알아주는 세일즈맨인 차태진씨와 같은 경우에는 핸드폰이 나오기전부터 스마트폰의 전신이라고 할수 있는 Palm 이라는 PDA를 가지고 영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그의 책에서 이야기를 하기도 했는데, 그게 벌써 10년이 지난 이야기인데, 아직까지 노트나 핸드폰 정도로 고객관리를 한다면 아무래도 남들보다 뒤쳐지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영업을 하는 사람을 위해서 나온 솔루션이나 프로그램이 마땅치않고, 주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설계, 견적프로그램이나, 간단한 CRM 정도밖에 없는것이 현실인데, 이번에 다우기술에서 실시간 협업, 쉽고 편한 영업관리 서비스 SmartProcess!라는 멋진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스마트프로세스 홈페이지 - http://www.smartprocess.co.kr

영업과 고객관리 전반에 걸친 프로세서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관리하는 방식인데, 모든 브라우저 사용가능, 외부연동까지 완벽한 CRM솔루션 smartprocess입니다.



마케팅, 잠재고객, 영업기회 등의 사전관리부터 견적관리, 수금관리, 계약관리 등의 영업진행 부터 고객관리를 통한 사후관리까지 홈페이지와 스마트폰으로 모두 관리가 가능합니다.



현재 이러한 영업의 프로세스를 어떻게 관리를 하고 계십니까?
체계적으로 자신만의 노하우로 제대로 관리를 하고 계신지요?

SmartProcess 영업 기능 소개 보기

위 사이트에가면 더 자세한 영업관리 화면이나 사용방법을 보실수 있습니다.

SmartProcess 무료 데모버전 사용해보기

위 링크에 가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체험판을 사용해 볼수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위의 자료들을 스마트폰을 통해서 어디에서나 접근하실수 있습니다.
난 스마트 폰에서 스마트프로세스로 업무관리 한다~라고 말할수 있는데, 최근에 대세인 클라우디 컴퓨팅을 영업에 적용하는 멋진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직은 초기라서 아이폰과 아이패드만 지원을 하지만, 조만간 안드로이드용도 출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제는 외부에서 영업을 하다가도 고객의 전화를 받고 그자리에서 신속하게 응대하고, 일을 진행할수 있고, 체계적으로 영업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면서 위처럼 다양한 효과를 얻을수 있을듯 합니다.

SalesProcess+SupportProcess 가격 보기

가격은 월정액방식으로 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고졸로 아시아 최연소 억대 연봉 보험왕, KFG 이명훈의 성공비결
맨주먹 성공스토리 - 경력 30년의 웨이터 윤대리 윤민호
연봉 10억 보험왕 - 송준호 메트라이프 FSR
백만 번의 프로포즈 - 조용모, 외다리 보험왕의 인생역전 드라마
기적의 영업 교실-벼랑 끝에 서 있던 아버지는 어떻게 억대 영업맨으로 변신했을까?
영업 대통령 최진실의 아름다운 열정
3W 100주 달성하기


참 괜찮은 프로그램으로 영업과 고객관리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 프로그램인데,
물론 아무리 좋은 프로그램이 있고, 아무리 멋진 영업 노하우를 가졌다고 하더라도,
영업은 자기 몸으로, 자기 발을 가지고 뛰어야지, 멋진 프로그램이나 성공한 세일즈맨의 강연이나 책으로 자신의 영업성적이 나아질수는 없을것입니다.

하지만 나름 잘하고는 있지만, 체계적으로 관리를 못하거나, 지금보다 더 나은 도구를 이용해서 더 나은 실적을 올려보시겠다는 분이라면 한번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업이라는것이 어려움과 고충이 많은 직업인데, 점점 더 더워지는 날씨속에서도 영업하시는 분들 파이팅하시고, 어제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몰두하라. 뜨겁게 타오를 것이다.
시작하라. 어느새 이루어질 것이다.
- 괴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