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남 디럭스 최후의 성전 (電車男 DELUXE 最後の聖戦)

 
반응형


전차남이 끝나고, 기타남으로 마무리를 지어서 완전히 끝난줄 알았는데.. 특별판으로 인디아나존슨처럼 최후의 성전이라는 이름으로 한편이 더 반영되었다.
전차남과 에르메스의 사랑을 실험하고, 그것을 가지고 돈벌이를 하려는 남자와 전차남팬들과의 싸움...
막판의 감동은 예전에 비해서는 덜하지만.. 그래도 최고다...
막판에 전차남이 에르메스에게 고백을 하는 장면은 정말 간질맛이 넘치는 애교넘치는 편집의 묘미가...:)


 분류 : 토요 프리미엄
 장르 : 코미디 / 드라마 / 로맨스
 각본 : 무토 쇼고
 연출 : 타케우치 히데키
 출연 : 이토 미사키, 이토 아츠시, 키타무라 카즈키...  
 본방송국 : 후지TV
 제작년도 : 2006년
 방송기간 : 2006.09.23 - 2006.09.23
 방송시간 : 토요일 21:00-23:09
 방송편수 : 1부작
 국가 : 일본
 등급 : 15세이상
 원작타입 : 인터넷 소설

내용은 기타남 vs 전차남 때처럼 오리지널 스토리이다. 여전히 버벅이고 못난? 전차남의 결혼 골인 과정을 전차남스러운 분위기로 풀어나가고 있다. 주연의 전차남 야마다(이토 아츠시)은 예의 버벅거리는 말투나 정서불안 마냥 안절부절스러운 모습 자포자기로 눈물흘리기 2005년 전차남 모습 그대로이다.
전차남 1

그래 울어라~ 울어야 전차남 스럽지 -_-a

전차남 2

드라마보다 먼저 개봉한 영화를 짭으로 몰고가는 센스

에르메스 2005 버전

2005년엔 이랬던 에르메스가 (강렬한 후광 -_-;)

에르메스 2006 버전

2006년엔 이렇게... (앞머리가 이상해서 안이뻐 보이는건가)

오타구 원형 그대로의 전차남과 달리 에르메스(이토 미사키)는 이상하게도 안이뻐보였다. 내눈이 휜건지는 몰라도 작년 티비시리즈로 봤을때 느껴졌던 아름다움이 다소 떨어진거같이 보였다. 전차남이후로 드라마 죽쒔다고 하는데 그거땜에 그런걸까 -_-; (혹 미워보이는 장면만 캡춰했을지도)

개 인적으로 전차남 TV시리즈 성공의 가장큰 공로는 매력적인 케릭터를 표현한 조연배우들의 몫이라고 생각한다. 우선 너무나도 흡사한 외모덕에 정찬우로 불리웠던 기타남 마츠나가 유사쿠(게키단 히토리)부터 파란만장한 인생 추락기를 걷는 사쿠라이 카즈야(토요하라 코스케) 등등 그간 나왔던 조연 케릭터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새로운 인물은 2명이 등장하였는데 스토리의 축을 이루는 새로운 전차남의 라이벌역으로 키타무라 카즈키를 캐스팅한것은 센스굿이라고 할만했다.(흔하지 않은 오타쿠 드라마에 2개나 출연한..)
키타무라 카즈키 1

아키하바라@DEEP에서 오타쿠 사장역을 맡았던 키타무라 카즈키

키타무라 카즈키 2

표정은 이래뵈도 아키하바라@DEEP 때처럼 돈많은 사장역할

사쿠라이 카즈야역의 토요하라 코스케

매력적인 조연 2위의 사쿠라이

게시판 친구들

게시판 친구들 (커플버전)

카와모토와 유코&마츠나가

카와모토와 유코&마츠나가


드라마 전차남의 다양한 조연들중에 가장 매력적인 조연 케릭터를 꼽으라면 단연코 진카마(시라이시 미호)를 꼽겠다. 잘먹?고, 폭력적이고, 제멋대로지만, 마지막엔 전차남을 도와주는 약간의 상냥함까지 :) 전차남이 바람에 놓친 타히티 여행권을 집고선 "오랜만~" 이라며 잔뜩깔은 목소리로 득의양양하게 등장하는 장면은 진카마다운 등장이었다. (예의 BGM 도 당연히 깔린다. 건담 배경음이었던가? 긴가민가한..)

진카마

진카마의 출연장면들. 당당히 바나나 물고 사진찍는 센스

작년 전차남을 보면서 서로가 버벅거리는 전차남x에르메스 보다는 차라리 주인님과 노예라는 설정으로 전차남x진카마 조합으로 스토리가 나갔더라면(물론 가끔 진카마가 약해지는 모습도 양념처럼 넣어야겠지만) 하는 망상을 했을정도로 진카마란 케릭터는 매력적이었다.

드 라마 전차남의 뻔한 스토리와 뻔한 순애보에 재미를 불어넣었던 '오타쿠'라는 요소는 이미 티비 시리즈를 통해서 충분히 맛본 재미였기에 다소 뻔한 결말이 보이는 드라마로써의 전차남 DELUXE~최후의 성전~ 의 재미는 솔직히 말하면 그다지 좋다고 할수는 없었다. 차라리 다른 인물을 중심으로 극을 끌어갔던 기타남 VS 전차남처럼 전차남, 기타남을 제외한 다른 인물을 중심으로 한 속편을 만들었다면 이라는 생각을 해봤다. 그래도 2005년 전차남을 재밌게 봤었다면, 매력적인 케릭터들을 보는 재미만으로도 전차남 DELUXE~최후의 성전~ 볼 가치는 충분하다. (사실 속편 잘되는 경우가 어디 많던가? 다 원작 재미로 반은 낚시하는거지)


유명 애니메이션 프로덕션 Gonzo 제작의 오프닝
2005 TV 판 버전과는 달리 애니메이션 케릭터의 전투씬이 삽입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