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맨 리턴즈(Superman Returns)

 
반응형



고향으로 떠났던 슈퍼맨이 다시 돌아와서 다시 악의 무리를 몰아낸다는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우려먹기 위해서 슈퍼맨의 아들이 있다는 이야기까지... 암튼 거의 신화적인 영웅의 이야기이다.
하지만 영화를 보면서 슈퍼맨이 떠났다가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가 비행기에 탓다가 죽을 위기에 처하자 그 비행기를 야구장에 안착시킨후에 사랑하는 여자에게 괜찮냐고 물어보고, 비행기에서 나와서 야구장의 사람들에게 열렬히 박수를 받는 장면이 너무나도 멋졌다. 자신이 가장 사람하는 사람이 위기에 쳐했을때 나타나서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멋지게 구출하고 사람들에게 열렬하게 환호를 받는 장면을 보면서 환희를 느겼다고 할까.. 내가 그러고 싶었다고 할까... 암튼 그러한 생각에 가슴이 뭉클했다. 정말 멋진 장면아니야~
이것말고도 사랑의 힘과 태양의 힘을 빌어서 자신의 한계인 방사능을 초월하는 힘을 발휘한다.
물론 이외에는 특별한 재미보다는 슈퍼맨의 아들에 대한 이야기와 어떻게 마무리를 짓는지에 대한 이야기여서 네티즌의 평가도 그저 그러했지만.. 나는 야구장의 한장면만으로도 오르가즘을 느낄정도의 환희를 느꼈고.. 내 일생의 그런 순간이 언젠가 한번 오리라는 희망과 남자의 로망을 간직해 본다.


감독 : 브라이언 싱어
주연 : 브랜든 로스 , 케이트 보스워스 , 케빈 스페이시
각본 : 마이클 도허티
촬영 : 뉴튼 토마스 시겔
음악 : 존 윌리엄스
편집 : 엘리어트 그레이엄,존 오트만
미술 : 가이 핸드릭스 다이아스
장르 : SF,액션,판타지
개봉 : 2006년 06월 28일
등급 : 전체 관람가
시간 : 153 분
수입/배급 : 워너브라더스
제작국가 : 미국
제작년도 : 2006

6월 28일 하늘을 보라! 온 우주가 기다린 그가 돌아온다!

온 우주가 기다려온 최강의 영웅


“칼, 내 아들아. 인간의 손에서 컸지만 너는 그들과 다르다.
인간은 위대해지길 꿈꾸며 잠재력이 있다. 인도해 줄 빛이 있다면.
바로 그 선한 인간들을 위해 널 보낸다…
내 하나뿐인 아들을” –조엘

오래 전 사라져버린 크립톤 행성에서 태어나 캔자스의 한 농장에서 성장한 수퍼맨(브랜든 루스). 소년 칼은 클라크 켄트라는 새 이름으로 평범하게 성장했지만 남다른 점이 있다. 보통 사람들이 상상 속에서나 해볼 수 있는 초능력의 소유자. 평소에는 얌전하고 눈에 띄지 않는 클라크 켄트로 일상을 보내다가 전 세계가 그를 필요로 할 때면 영웅으로 몰래 변신하는 이중 생활을 해야 하는 수퍼맨이다.
세계를 구원하던 그 수퍼맨이 갑작스레 자취를 감춘 지 5 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그가 사라진 후 도시에서는 범죄가 기승을 부리고,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수퍼맨의 비밀을 이용하려는 렉스 루터(케빈 스페이시)가 감옥에서 풀려난다.

하늘을 보라
영웅이 돌아온다!


한편, 데일리 플래닛 신문사의 간판 기자이자 수퍼맨의 연인인 로이스 레인(케이트 보스워스)은 수퍼맨이 말 없이 사라진 후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다. 심지어 ‘우리는 왜 더 이상 수퍼맨을 필요로 하지 않는가?’란 제목의 에세이로 퓰리처상까지 수상했다. 그리고 혼자 다섯 살의 아들을 키우다 편집장 조카와 약혼까지 한 상태.
그렇게 세상은 영웅을 잊어가고 있었다.

더욱 빠르고, 더욱 강력해진 수퍼맨
그에게 불가능이란 없다!


그 동안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방황하던 수퍼맨은 결국 자신의 유일한 가족, 양부모님이 있는 곳이자 사랑하는 로이스가 있는 곳, 완벽하지는 않지만 선한 사람들이 있는 지구가 자신이 진정 있어야 할 곳이라는 것을 깨닫고 지구로 돌아온다.
떠나간 사랑의 마음도 되찾아야 하고, 자신의 부재를 틈 타 기승을 부리던 악당들도 소탕해야 하는 수퍼맨.
수퍼맨이 돌아오자마자 렉스의 사악한 계획이 실행되려고 하는 지금, 인류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절실하게 수퍼맨을 필요로 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