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르에고 익센트리 EX 023 미니지갑, 한손에 쏙들어오는 편리한 작은 지갑 리뷰

 

더페르에고에서 노르웨이 지갑전문브랜드 익센트리(Exentri) 제품을 런칭을 했는데, 그중에서 EX 023제품에 대한 소개입니다~

더페르에고 홈페이지 - http://www.theperego.com/

The Perego 는 손안의 작은 즐거움을 만들어 가자는 뜻이라고 하는데, 작고 실용적인 멋진 지갑브랜드를 런칭을 한듯 한데, 이 회사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공식 검사기관의 유해성 검사를 통해서 안정성을 인정 받았다고 하네요.

유해성 검사는 포름알데히드, 염소화페놀류, 6가크로뮴, 다이메틸푸마레이트, 아릴아민, 트라이뷰틸 등의 유해물질을 검사를 하는데, 이 6가지를 모두 통과한 제품들은 KC마크를 획득하게 된다고 하니, 지갑이나 패션 소품을 구입하실때 참고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Exentri 익센트리는 1996년에 북유럽 노르웨이에서 설립이 된 프리미엄 지갑 전문 브랜드인데, 모던함과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편리함과 실용성을 강조하는 회사로 깐깐한 유럽인들의 마음을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회사라고 합니다.

오늘 소개 시켜 드릴 제품은 그중에 EX 023 Exentri wallet chess 로 판매 가격은 97,000원인 제품입니다.

EX023 제품 인터넷 쇼핑몰 홈페이지

포장도 아주 고급스럽게 되어 있는 제품인데,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 등이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제품인듯 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우선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지갑 외부의 모습입니다.

신용카드나 명함 등을 3곳에 수납이 가능하며, 외부에 노출되는 두곳에는 엄지 손가락으로 카드를 밀어서 쉽게 꺼낼수 있게 되어 있는데, 특허를 받은 부분이라고 하더군요.

기존의 지갑에서 신용카드나 헬스클럽 회원권 등 자주 꺼내는 카드를 꺼낼때 두손으로 꺼내는 경우가 대부분이였는데~

이제는 한손으로 쓱 밀면 쉽게 카드가 나와서 상당히 편리한데, 이게 폼도 좀 나고, 꽤 마음에 드는 기능인듯 합니다~
이런 기능은 지갑의 앞면과 뒷면 카드창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쪽에도 카드와 명함을 수납할수 있는곳이 3곳이 더 있습니다~

지갑에 쉽게 수납이 가능하도록 V자형으로 홈이 나있어서 지갑을 벌리지 않고, 쉽게 카드를 넣고 뺄수 있는 방식으로 원단의 손상이나 틀이 틀어지는 현상을 막을수 있다고 하는데, 작아보이지만 꽤 실용적인 기능들인듯 합니다.

거기에다가 가운데 지폐를 수납할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안전한 수납을 위해서 고급 메탈 잠금장치가 되어 있는데, 아주 꽉 조이지도 않고, 쉽게 잠금이 되며, 열리는것도 곡면으로 되어 있으서 상당히 부드럽고 쉽게 열리게 됩니다.

상당히 많은 카드와 명함, 지폐 등을 넣었는데, 지갑이 비었을때나 꽉 찼을때나 두께가 거의 일정하게 유지가 되는 편입니다.

그리고 슬림사이즈로 7cm * 9cm * 1cm로 한손에 쏙 들어와서 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꽤 좋더군요.

너무 볼록하게 튀어나오지 않아서 주머니에 넣기에 딱좋은 사이즈가 아닐까 싶은데, 대략 카드 4-6개 정도에 지폐와 명함을 몇장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에게 딱 좋을듯 하네요~

가죽의 재질은 천연소가족을 이용했다고 하는데, 유럼 품질 기준과 국내 유해서 검사도 무난히 통과 했다고 하는데,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지폐가 수납되는 부분의 재질입니다.

더페르에고 홈페이지 - http://www.theperego.com/

더페르에고 사이트에 가시면 더 많고,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이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뭐 사람에 따라서 지갑은 다양성이 존재하는데, 대략 신용카드나 주민등록증, 카드 등이 6장미만에 지폐와 신용카드 정도만 수납을 하면서 한손에 싹 들어오는 작은 미니 지갑을 찾는 분에게는 최적의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거기에다가 꽤 고급스러운 느낌이 좋은데, 이런 지갑을 찾고 계신 분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시고, 새로 취업을 한 직장인에게 취업 선물로도 괜찮은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이 제품은 더페르에고 쇼핑몰에서 무상으로 지원 받은 제품입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