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광장시장, 먹을거리가 가득한 동대문부근의 전통시장 방문기
어제 친구와 광장시장에 가서 육회, 곱창 등을 먹었는데, 들린김에 한번도 안먹어본 마약김밥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기왕에 들린거 맛집을 찾아가야 하는데, 사람도 무진장 많아서 복잡하고, 바로 먹을게 아니라서 포장이 되어 있는 제품으로 시장 중앙쪽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이렇게 되어있는데, 길거리 떡볶이를 판매하는 분식집에서 판매하는 꼬마김밥인데, 6개가 들어 있고, 가격은 2500원입니다.
겨자소스가 들어있더군요.
광장시장은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나게 많고, 평일에도 저녁에는 사람이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뭐 재료는 보다시피.. 별거 없습니다...-_-;;
밥과 김에 단무지, 당근, 이름모를 야채 부추인가 시금치인가 하나 더 들어있는 정도이네요.
사이즈는 꼬마김밥 사이즈입니다.
바로 구입을 해서 먹어봤는데, 따뜻하거나 하지도 않고 그냥 먹으면 좀 밍숭맹숭...
겨자소스를 뿌려서 먹으니 좀 나은 편이기는 한데, 도무지 왜 마약김밥이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_-;;
제가 구입한 집이 엉망인건지... 제가 이 김밥의 진가를 제대로 느끼는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비추천입니다.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비주얼적이나 맛으로나 그닥 별로인데, 아무래도 제대로 된 집에서 먹으면 다를까요?
암튼 1박2일에 나온이후에 광장시장이 상당히 유명해졌고, 주말에는 사람이 메어터지고는 하는데, 대충해서 팔아도 잘 팔린다는 생각으로 장사를 하다가 광장시장 자체의 이미지가 안좋아질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창신육회-광장시장에서 육회,간천엽,한치회,육사시미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추천 맛집 방문기(자매집 옆집)
빈대떡이나 몇몇 맛집들은 괜찮지만... 요즘 육회집도 가격은 엄청 오르고, 양은 점점 줄어드는듯 한데, 개인적으로는 유명해지면서 점점 아쉬워지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