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추석선물 세트 사전예약, 미리구매하면 최대 30%할인에 상품권 증정하는 추천 이벤트

 
반응형

emart에서 추석 선물을 사전예약을 받는데, 8월 19일부터 9월 4일까지 받고, 9월 5일부터 11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배송을 해준다고 합니다.

추석이나 명절때면 은사, 상사, 지인, 고마웠던 분들에게 추석선물을 보내려면 뭘 보내야 할지 고민인데, 꽤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가 있으니 나중에 급하게 구입하기보다는 미리 준비를 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마트외에 오픈마켓에서도 이벤트를 하고, 할인쿠폰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50만원 

이마트에서는 삼성카드, 국민카드, 신한카드, 비씨카드, 하나SK카드, 외환카드 등 6대카드에 한해서 최대 30% 할인을 해준다고 하는데, 전부 대상은 아니고, 아래의 링크의 상품에 대해서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6대카드 최대 30% 할인 추석 선물세트 보러가기

이 경우에 결제시에 해당 카드 할인받기를 적용해야 하니 꼭 확인하시길 바라겠고, 무이자할부도 위 페이지에서 보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단체선물로 동일품목 50만원이상인 경우 30% 할인이고, 진품명품 선물세트도 10%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50만원 이상 구입시에 금액별로 상품권을 지급하는데, 최대 50만원까지 준다고 하는데, 이 경우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BC카드로 결제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지금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세트도 있는데, 한번 몇가지나 선물세트가 있나 찾아보니 무려 400여종의 선물세트가 있으니 가격대나 종류별로 잘 보셔서 구입을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위 페이지에 가시면 1+1과 같은 하나 더 증정세트, 카테고리별 선물세트, 가격대별 선물세트, 테마별 선물세트 등도 볼수 있네요~

종류는 과일/인삼/버섯 세트정육/갈비 세트굴비/멸치/김 세트조미료/통조림세트커피/차/음료/한과 세트건강/친환경 식품 세트생활/뷰티/타올/양말 세트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가격대는 만원미만은 없고, 최저가격이 삼푸세트로 11,900원부터 시작을 합니다.

아직 이른감이 없지 않아있지만, 미리 구입해두시면 추석때 가뜩이나 정신이 없는데, 한시름덜수있고, 지금 구입하면 다양한 할인을 받을수도 있으니 필요한 선물이 있으시면 미리 구입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지인, 선배등에게 추석이나 설날의 명절이나 생일날에 미루고 싶은 저항을 이기고, 전화해서 안부전화해보는 방법

설날, 추석이나 제사 때 과일의 윗부분만 잘라서 제사상에 올려놓는 이유는 뭘까?

추석을 위한 필수검색, Daum에서 명절을 위한 제사, 생활정보, 교통정보 등의 정보를 모아놓은 모바일 웹 사이트

추석 연휴기간에 서울에 가볼만한 추천 행사, 공연 등 소식 안내 (하이서울페스티벌 2012, 서울드럼페스티벌)

추석연휴 서울시 버스, 지하철 대중교통 심야 연장운행 안내 소식(2012년 9월 30일-10월 1일)

교보문고 광화문점 영업시간 안내 (평일, 주말, 설날, 추석 등의 휴무 휴점일 소식)

영풍문고 종각 종로본점 영업시간 안내 (평일, 주말, 설날 추석 등의 휴무 휴점일 소식)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대형마트 9월 휴무일과 추석 영업시간 안내(정기휴점일 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