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닭갈비전문점 닭장, 닭고기 구이로 술한잔 하기 좋은 체인점 맛집 (은평구 신사동 응암역점)
한달에 한두번씩 가는 닭장이라는 집이 없어지고, 육앤어촌(육&어촌)이라는 새로운 집이 신장개업을 했더군요.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고, 맛도 괜찮았는데, 단골이 하나 사라져서 아쉬었는데, 가게앞에 가보니 예전 주인아저씨는 그대로이더군요~
족발귀신, 따끈한족발과 매콤한 통다리불족발이 맛있는 은평구 응암동의 강력 추천 맛집
현재 육어촌은 망하고 없고, 위 집이 들어왔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위치는 6호선 응암역에서 이마트반대 방향으로 5분정도가 가시면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육어촌이 뭔가했더니 고기 肉, 물고기 魚의 육어촌으로 육군(돼지고기, 쇠고기)과 해군(새우, 낙지, 오징어, 조개 등)을 판매하는 체인점으로 다양한 세트메뉴가 있는 가게로, 체인점이더군요.
우용F&B 육우촌 홈페이지 - http://65chon.co.kr/
현재 강서구청점, 응암역점, 인하대점이 오픈했고, 간석1호점, 신풍점, 양산1호점, 대전갈마점, 부산장전점, 덕양구청점, 진접1호점, 창원중리점, 부산동래점, 화곡대원시장점, 대전노은점, 라페스타점, 전주효자점등이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뉴판인데, 어촌계장세트(19,000원)부터, 청년회장세트, 이장님세트, 부녀회장세트, 노인회장세트등 다양한 세트가 있는데, 삼겹살, 목살, 돼지껍데기, 오징어, 떡갈비, 칼국수 키조개, 불고기, 관자살, 새우, 낙지, 갈매기살, 칼국수 등 다양한 종류의 조합이 가능합니다.
세트외에 단품으로 삼겹살, 목살, 육어촌불고기, 갈매기살, 돼지껍데기, 새우 등도 주문이 가능하고, 식사류로 김치말이국수, 물냉면, 칼국수, 계란찜, 공기밥, 오돌밥이, 주류는 소주, 맥주, 청하, 막걸리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가격은 아주 저가도 아니고, 비싼 가격도 아니고 삼겹살이 150g에 7900원으로 약간 저렴한 수준입니다.
새로 오픈한지 2주정도가 되었다고 하는데, 손님이 상당히 많더군요.
창밖에 손님들을 보니 새로 신장개업을 해서 이게 뭐지라는 관심과 고기와 해산물을 동시에 먹을수 있다는 장점에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을 보이는듯 합니다.
서비스로 나온 두부김치... 계란찜도 서비스로 주시더군요~
저희가 시킨 23,000원짜리 청년회장세트인데, 삼겹살, 껍데기, 새우, 오징어, 불고기, 조개 등 다양한 종류를 한꺼번에 먹어볼수 있다는것이 장점인듯 한데, 꼬 고기부페에 온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우선은 삼겹살과 버섯을 구워먹고, 이후에 양념이 된 고기와 생선을 먹고, 마지막으로 껍데기를 먹는식으로 드시는게 좋다고 알바생이 알려주더군요.
밑반찬은 별로없고, 다양한 고기에 찍어먹을 소스등이 나오는데, 기름장은 별도로 시켜야 하는데, 기름장은 좀 실망...-_-;;
고기&해물세트 숯불구이점으로 이장님세트가 강추메뉴라는데,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처럼 고기와 해산물을 골라먹는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뭐 맛은 일반 고기집과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전부 냉동 제품이 나니고, 냉장제품으로 삼겹살도 생삼겹살이고, 해산물도 꽤 싱싱한데, 조개관자는 날로 하나 먹어도 괜찮더군요(물론 구워드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삼겹살과 부드러운 껍데기(일차로 초벌이 되어서 나옴)가 가장 마음에 들고, 새우도 머리채 통채로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마무리는 칼국수로 속을 든든하게 채우고 나오시면 됩니다~
숯불닭갈비전문점 닭장, 닭고기 구이로 술한잔 하기 좋은 체인점 맛집 (은평구 신사동 응암역점)
싱싱한 고기와 해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는데, 뷔페처럼 다양하게 구워먹는 재미가 쏠쏠한듯 한데.. 예전에 닭장에서 판매하던 닭고기 제품도 함께 판매하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암튼 꽤 괜찮은 집인데, 인근에 체인점이 있으면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