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5(apple iphone5) 번들 이어폰인 리모컨과 마이크가 장착된 이어팟 (EarPods) 제품 사용기와 장단점

 
반응형

apple iphone5를 구입하니 번들이어폰이 들어있더군요.

요즘 LG 옵티머스G의 칼국수 이어폰 HTC 이어폰등 번들이어폰들도 싸구려 저가가 아니라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듯 하더군요.

[판매완료] 모토로이 정품 차량용충전기, 이어폰, 거치대 판매합니다

[판매완료] 노키아 익스프레스뮤직폰(Nokia 5800 XpressMusic) 리모콘과 이어폰 팝니다

개인적으로 번들이어폰은 보통 팔아버리는 편입니다. 

귀구멍이 독특한건지, 이상하게 생긴것인지... 이런식의 이어폰은 귀에 꼳으면 고정되지가 않고, 흘러내려서, 보통은 귀걸이형, 삽입형 커널형 등의 제품이나 블루투스 제품으로 백본방식등만 사용을 하는데, 이 제품도 끼워보니 쑥 흘러내립니다...T_T;;

생긴것은 참 이쁘게 생겼는데, 메인으로 소리가 나오는 부분이 있고, 위처럼 작은 스피커 구멍이 하나 더있습니다.합이 총 4개의 스피커가 있는데, 공기흐름을 통해서 소리를 더 좋게 한다고 하더군요.

판매를 하는 제품인가하고 찾아보니 애플 스토어에서 4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더군요.

애플 스토어 이어팟 구입하러가기

11번가 이어팟 애플 정품 Apple EarPods with Remote and Mic MD827FE/A 최저가 판매처 바로가기

오픈마켓을 가보니 배송비 별도에 34,800원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Apple EarPods 안의 스피커는 소리 손실을 최소화하고 소리 출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더 값비싼 헤드폰과 동일한 수준의 고급 음질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모컨과 마이크가 장착된 Apple EarPods에는 내장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어 코드를 손가락으로 잡아 볼륨 조절, 음악 제어, 동영상 재생, iPhone 전화 받기 또는 끊기 등이 가능합니다.

특징

-더욱 깊고 풍성해진 베이스 톤

-땀과 물에 대한 내구성 강화

제품 구성

-리모컨과 마이크가 장착된 Apple EarPods

-보관 및 여행용 케이스

호환성 정보

-리모컨과 마이크는 모든 iPod, iPhone, iPad 모델을 지원합니다.(일부 모델에서는 볼륨 올리기/내리기 기능을 지원하지 않음) 오디오는 모든 iPod 모델에서 지원됩니다.

-소프트웨어 버전의 경우 iPod nano(4세대)는 1.0.3, iPod classic(120GB)은 2.0.1 그리고 iPod touch(2세대)는 2.2 이상이 필요합니다.

리모컨이 있어서 볼륨조절과 통화종료등이 가능합니다.

중간의 버튼을 누르면 음악의 플레이(play), 정지(stop)도 되고, 전화받기와 끊기도 되며, 길게 누르면 시리(siri)가 작동을 하더군요.

조금 아쉬운면이 있기는 하지만.. 팔때는 팔더라도 이미 뜯은거 한번 음악이나 들어보자라는 생각으로 mp3파일을 하나 재생해봤는데~ 허걱 소리가 상당히 좋더군요.

특히나 베이스(bass)가 상당히 빵빵해서 저음영역이 특히나 더 좋은데, 저같은 막귀가 들어봐도 그 음질의 차이가 확연하더군요.

plantronics BackBeat 903+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무선 스테레오 헤드셋 사용기 및 장단점 리뷰

Jabra BT620과 Jabra A120s 페어링 설정 방법

GBH-S100 - 모노/스테레오겸용 블루투스 헤드셋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헤드셋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가 뜰때

소니(Sony) DR-BT140Q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구입 사용기 리뷰

블루투스(Bluetooth) 헤드셋과 스마트폰의 원격 재생 가능 거리는 최대 얼마나 될까?

그동안 주로 헤드셑만을 사용해서 잘 느끼지 못했던 파워풀한 음량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판매를 하려던 계획은 포기하고, 사무실이나 집에서 노트북에서 음악을 들을때 사용하기로 했는데, 물론 PC컴퓨터에서 같은 음악을 들어봐도 역시나 좋더군요.

크레신 목걸이 겸용 이어폰 LMX-E630SN/커널형/화이트

혹시나 다른 이어폰도 같은 노래에 같은 음질을 내는지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htc innovation 제품도 그렇고, 위의 제품도 그렇고 저가라서 그런지... 따라오지를 못하더군요.

물론 블루투스는 예전에 음질이 좋았던 자브라정도면 따라갈지는 모르겠지만, 무선으로 유선이어폰을 따라가기는 쉽지 않을듯 합니다.

단점은 위에서 말했듯이 저처럼 일반 이어폰이 자꾸만 흘러내리는분이라면 운동은 생각도 못하고, 걷을때도 자주 흘러내려서 집이나 사무실, 버스, 지하철 등 고정된곳에서 가만히 들을때만 그 음질을 느낄수 있다는것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애플 스토어 이어팟 구입하러가기

11번가 이어팟 애플 정품 Apple EarPods with Remote and Mic MD827FE/A 최저가 판매처 바로가기

다른 블로거나 네티즌과 전문가들의 리뷰를 찾아보니 일반 이어폰보다 착용감도 좋고, 음질도 괜찮은 편이고, 가격대비로는 괜찮은 편이기는 하지만, 뭐 그렇다고해서 가성비로 최고라거나, 최고의 품질이라고는 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고, 구입을 생각하신다면 주위에 아이폰5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니 하루정도만 빌려서 사용해보시면 선택하시는데 참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폰5 구입 개통후에 전화통화시에 상대방의 목소리가 너무 작게 들리는 경우의 해결방법?

아이폰, 아이패드용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 앱에서 영상은 잘나오는데, 최근에 갑자기 음성이 안나오는 이유(돌비 AC3 audio decoder)

언락폰은 무엇이고, 애플 아이폰5(iphone5) 언락폰 구입시 인터넷 최저가 판매처와 주의사항

아이폰5 SK, KT 통신사 예약신청 구매가격과 인터넷 최저가 판매가격 비교(LTE요금제와 단말기 할부금)

아이패드4와 iPad mini, 와이파이(wi-fi)와 LTE, 3G 버전중에 어떤것을 구입하는것이 좋을까?

아이패드2를 iPad mini로 바꾼후에 사용기와 생활에서 달라진 부분과 장단점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