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편의점에 가면 기존 24시간 편의점에서 볼수없는 독특한 라면이 있는데, 알루미늄용기에 신라면, 진라면, 너구리, 안성탕면등 봉지면을 넣어서 판매하는 라면을 판매합니다.
예전에 위와 같은 즉석자판기를 군대나 공원, 놀이터 등에서도 볼수 있었는데, 비슷하지만 더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격은 편의점마다 조금씩 다른데 1500원부터 2500까지 제각각입니다...-_-;;
물론 기존의 사발면은 권장소비자가격으로 제가격에 판매를 하는데, 기존 라면에 비해서 맛은 더 좋고, 잘만 끓이면 집에서 끓여먹는것과 다를바 없습니다.
구입후에는 이런 기기에 알루미늄 호일 그릇을 올려놓고, 끓인물을 넣고 끓여서 먹는 방식입니다.
편의점의 뜨거운물이 나오는 기기와 가지만,
물론 집처럼 화력이 강하지는 않지만, 꽤 괜찮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특히나 국물이 끝내주는듯하더군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김밥과 함께 드시면 더 좋습니다~
일행이 맛있는지 국물까지 다 마셨는데, 요즘같이 추운 겨울날이나 늦은 저녁에 한강 편의점에 가시면 한번 즉석 끓인 라면을 드셔보시면 별미라는것을 느낄수 있을텐데, 개인적으로는 강력추천합니다~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오다리라면 치즈맛, 어묵맛, 화끈한맛 컵라면 구입 시식기 공화춘 아주매운짬뽕 - 정말 맵고, 라면중에서 나트륨함량 1위인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신제품 컵라면 시식기 리뷰 농심 진짜진짜 라면(맵다, 맵다!) 신제품, 마트에서 구입 시식기(신라면 블랙과 컵라면을 섞은듯한 느낌의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