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ridibooks), 신용카드 결제가 안되는 경우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말고, 인터넷익스플로어(IE) 브라우저를 사용하세요

 
반응형

리디북스에서 책 한권을 결제를 하려는데, 리디포인트가 다 떨어져서 신용카드로 결제를 해야되더군요.

그래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을 했는데.. .허걱 신용카드 결제가 없네요.

결제가 가능한것은 리디캐시 결제, 휴대폰과 문화상품권, 해외발행 신용카드만 가능하더군요...-_-;;

리디캐시를 구입을 하면 보너스도 있기는한데, 좀 불편한 느낌...

스마트폰으로 소액결제를 할까하다가 좀 이상하다 싶어서 FAQ에 들어가보니 google chorme, firefox에서 결제를 시도하면 신용카드 항목이 없고, internet explorer에서 결제를 해야 신용카드가 나온다고 하더군요...-_-;;

이부분은 저처럼 크롬만을 사용하는 사람을 위해서는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려면 IE에서 결제를 하라는 메세지를 보여주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자칫 잘못하면 여기는 신용카드를 안받는구나하고 다른 ebook전자도서 사이트로 넘어갈수도..

암튼 ms ie9로 들어가니 신용카드 결제는 물론이고, 계좌이체, 전화결제, 문화상품권의 항목도 있고, x64버전인데도 문제없이 신용카드로 결제가 됩니다.

혹시나 저처럼 크롬이나 불여우에서 결제를 하려다가 신용카드 항목이 없어서 이건 뭐야 싶은경우에는 익스플로어에서 결제를 시도해보시면 됩니다.

리디북스(Ridibooks) 이벤트 - 아이패드, 캘럭시탭에서 기기등록만 하면 포인트 3000원을 준다고 하네요!

참고로 현재 리디북스에서 아이패드나 캘럭시탭등 태블릿에서 기기등록만 하면 3천원을 주니, 꼭 참여해서 포인트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리디북스(ridibooks), 만화책 판매외에 500원에 빌려보는 전자책(ebook) 만화 대여제 서비스 오픈(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리디북스(Ridibooks) -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전자책 ebook 프로그램

리디북스(Ridibooks), 마이북기능으로 Text(텍스트, txt) 파일을 전자책으로 만들어서 보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