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Ridibooks) 이벤트 - 아이패드, 캘럭시탭에서 기기등록만 하면 포인트 3000원을 준다고 하네요!

 
반응형

리디북스에서 아이패드와 캘럭시탭등의 태블릿PC 사용자의 활성화를 위해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기존 이용자는 물론이고, 새로운 이용자에게까지 3천원의 리디북스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네요~

리디북스(Ridibooks) -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전자책 ebook 프로그램

신규사용자나 기존 사용자나 모두 참가할수 있는데, 이벤트 참가조건은 리디북스 앱을 실행시킨후에 기기등록을 해주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리디북스 앱 다운받기 사이트 바로가기

신규사용자라면 위 사이트에 가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물론 회원가입도 받으셔야겠지요?)

그러고나서 리디북스앱 우측상단의 설정버튼을 누른 다음에, 기기등록을 눌러서 등록을 하시면 이벤트 참가조건이 완료됩니다.

물론 저처럼 리디북스 앱을 다운받아 기기등록을 마치신분은 위의 과정없이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참가조건을 다 갖추시며 위 사이트에 가서 신청을 하면 됩니다!

간혹 기기에 따라서 자동으로 인증이 되지 않아서 이벤트에 참여할수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이럴 경우에는 태블릿을 사진을 찍고, 리디북스 아이디와 함께 8월 20일까지 ridi_sns@initialcom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처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0일부터 8월 20일 오전 10시까지라고 이니, 휴가때문에 놓치지 마시고, 미리미리 참가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구매와 같은 정상적으로 받은 포인트와는 달리 지급후에 7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뭐 좀 아쉽기는 하지만, 전자책 사용자를 늘리기위한 이벤트의 일환이니 참고하시고, 마음에 드시는 베스트셀러 도서나 스테디셀러 도서를 한권 구입해서 읽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리디북스 주간 베스트셀러 바로가기

리디북스 스테디셀러 바로가기

리디북스 3천원 이하 저가도서 바로가기

리디북스는 종이책과는 달리 배송비도 없고, 3천원에 구입할수 있는 책도 많으며, 무료로 제공하는 공짜책도 많으니 마음에 드는 책을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외에도 ipad 사용자 100명에게는 영어회화 교육앱인 스피킹맥스 30일 무료 이용권을 준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책은 종이책으로 밑줄을 그으면서 읽어야 읽는 맛이 난다고 생각을 했는데, 최근 전자도서 ebook을 보다보니 단점보다는 장점이 너무 많더군요. 우선 휴대가 편리하고, 동기화도 용이하고, 개인적으로는 저녁에 침대에 누워서 책을 볼때 종이책은 자세가 안나와서 상당히 불편한데, 전자책은 정말 보기에 편리한데, 이번 기회에 전자도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보셔서 전자도서의 장점을 한번 느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리디북스(Ridibooks), 마이북기능으로 Text(텍스트, txt) 파일을 전자책으로 만들어서 보는 방법

리디북스(ridibooks), 만화책 판매외에 500원에 빌려보는 전자책(ebook) 만화 대여제 서비스 오픈(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비단 책을 구입해서 읽는것외에 자신이 가진 자료를 올려서 볼수도 있고, 최근에는 만화책 대여서비스도 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한번 전자책을 통해서 태블릿PC의 장점을 제대로 활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