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 갔다가 봄이와서 그런지 비눗방울총을 대거 판매를 하더군요. 조카가 비눗방울을 쏘는것을 좋아하는데, 뭘 사줄까하다가 6천원정도의 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대략 3천원부터 만원대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아이들이 가지고 노니 가급적 총을 기울여도 비눗방울이 새지 않는 제품이 있다면 그걸로 구입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위 사이트에가니 배송비는 별도이지만, 3천원부터 여러종류가 있는데, 적당한것 몇개를 구입해서 두고두고 사용하셔도 좋을듯합니다(아무래도 아이들이 가지고 놀다보니 한번 떨어뜨리면 고장나기는 쉽습니다.)
사용방법은 비눗방울을 담는 통에 비눗방울을 담아놓고, 건전지를 넣어서 총을 쏘면 자동으로 비눗방울이 발사되는 방식입니다. 아이들이 직접 바람을 부는것도 재미는 있는데, 이거 한번 해보면 그런거는 귀찮아서 못할듯하네요~
비눗방울은 마트나 문구점, 문방구등에서 판매를 하기도 하는데, 집에서 직접 만드시면 아주 저렴합니다.
1.5리터 물통에 물, 글루세린, 퐁퐁, 물엿등을 넣어주면 만들수 있는데, 약국에 가면 천원미만에 판매하는 박카스병 크기만한 물풀같은 글르세린 한병과 퐁퐁 반컵, 물엿 한스푼, 나머지는 물을 넣어서 만들었는데, 처음에는 너무 묽은듯해서 실패작인가 했더니 상당히 잘됩니다.(퐁퐁을 많이 넣어서 진하게만 한다고 되는게 아니더군요...^^)
케릭터별로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뽀로로, 토마스기차 등 TV에서 방송하는 왠만한 케릭터들은 다 있는듯 한데, 가급적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릭터로 사주면 좋겠지요...
특히나 요즘같이 날이 좋을때 이거 가지고 공원이나 넓은곳, 옥상등에서 하면 아주 좋아하더군요.
삼촌 내 비눗방울을 받아라~
옥상에서 쏘니 더 재미있더군요~
마냥 좋은 우리 연서.. 입이 찢엊집니다~
동영상입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데, 봄날에 어디 놀러갈때나 동네 마실나갈때 가지고 나가서 재미있게 놀아보시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