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 캐시 5천원을 충전하면, 영화 헝거게임(판엠의 불꽃) 무료예매권이 공짜인 이벤트 소식

 
반응형

리디북스에서 도서 헝거게임의 영화 출시에 맞추어서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리디캐시 5천원을 충전하면 헝거게임 무료 영화예매권 한장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리디북스 헝거게임 이벤트 바로가기

5천원 충전을 해서 리디북스에서 책을 구입할수 있고, 무료영화 예매권은 그냥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영화예매권이 평일에 8천원정도인데, 이벤트에 참여하면 그냥 8천원버시는 겁니다..^^

1인당 2회에 걸쳐 충전이 가능하니, 5천원씩 두번결제를 하시면 주말에 데이트로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예매권은 인터파크 티켓에서만 예매가 가능하면 CGV, 롯데시네마 등 전국 모든 극장에서 예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리디북스(Ridibooks) -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전자책 ebook 프로그램

뭐 대부분아시겠지만, 리디북스는 전자책 ebook을 볼수 있는데,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등의 스마트폰에서 책을 볼수 있는 어플을 제공하며, 책값은 종이책에 비해서 좀 더 저렴하고, 다양한 무료도서도 제공을 하는데, 요즘같은 자기개발시절에 출퇴근을 하면서 리디북스같은 전자책으로 독서를 해보시는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리디북스 홈페이지 - http://ridibooks.com/

개인적으로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등 다양한 전자책 뷰어를 사용하지만, 그중에서 가장 괜찮은 앱인듯한데, 이번 기회에 리디캐시 5천원 충전을 해서 헝거게임 무료 영화 예매권도 받아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헝거 게임 세트 (양장)
국내도서>소설
저자 : 수잔 콜린스(Suzanne Collins) / 이원열역
출판 : 북폴리오 2011.05.30
상세보기

리디북스 헝거게임 도서 구입하기

헝거게임 세트 3권이 인터파크에서 271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 리디북스에서는 21,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물론 종이책으로 보는 재미도 있지만, 스마트폰이나 ipad같은 테블릿에서 언제어디서나 휴대하기 편하게 읽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헝거게임 : 판엠의 불꽃 (2012)

The Hunger Games 
8.5
감독
게리 로스
출연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엘리자베스 뱅크스, 우디 해럴슨
정보
판타지, 액션, 드라마 | 미국 | 142 분 | 2012-04-05

위는 예고편으로 영화 헝거게임은 내일 개봉을 한다고 하는데, 이 영화 보고 싶은분은 리디북스 이벤트에 참여해서 전자책도 읽고, 영화얘매권도 받으시면 좋을듯 합니다.

리디북스 헝거게임 이벤트 바로가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위 사이트에 가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충전하고 예매권받기를 누르신후에 충전금액을 5천원으로 하시고, 휴대폰이나 신용카드, 문화상품권 등으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물론 5천원 이상 10만원까지도 결제가 가능하지만 이벤트 기간중이고, 영화예매권을 2장이상 받으시려면 5천원씩 2번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예매권은 핸드폰 번호로 오는데, 물론 위에서 이벤트 없이 결제하기를 누르시면 꽝입니다...^^

좋은 기회인데, 이번 기회에 리디북스에서 전자도서도 구입하시고, 영화 헝거게임도 무료로 즐기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