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 해결의 e책 추천 이벤트 - Ridibooks와 LG전자 제휴 기념 행사 안내

 
반응형

전자책(ebook)과 종이책 시장의 장단점으로 본 미래시장는 어떨까?
몇일전 뉴스에서 LG전자와 리디북스가 제휴를 맺어서 앞으로 LG 스마트폰의 콘텐츠 플랫폼인 LG Readers에 리디북스가 기존 탑재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이번 제휴를 기념으로 리디북스에서 해결의 e책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책도 추천받고, 리디포인트, 책의 숲 조성을 위한 조성기금 적립, LG 옵티머스 VU, 스타벅스 기프트콘(1000명)등을 받을수도 있으니 한번 참여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참여방법은 페이스북 회원으로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면 참여할수 있습니다.

리디북스 해결의 e책 이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페이지에 가서 로그인을 하고, 좋아요를 누른후에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하단에 뜨는데, 직장, 연애, 건강, 재테크 종류별로 추천도서를 선정해줍니다.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면 추천도서가 뜹니다~

추천도서 구매하러 바로가기를 누르면 리디북스로 연결되어서 해당 도서를 구입할수도 있고, 나온 책이 괜찮다 싶으면 페이스북 친구에게 추천하기 기능도 있습니다.
그리고 클릭하실때마다 facebook 담벼락에 글이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같은 항목을 다시 클릭할때마다 책들이 조금씩 바뀌는데, 몇번 클릭을 하다보니 2천원짜리 리디포인트에도 당첨이 되었네요~

리디북스(Ridibooks) -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전자책 ebook 프로그램
리디북스는 다양한 스마트폰에 뷰어 앱을 제공하고 있고, 무료도서도 꽤 있으며 2천원가지고도 구입할수 있는 책들이 꽤 많습니다.

리디북스 회원이라면 이번 기회에 리디포인트를 받아서 사용해보시고, 처음이시라면 이번 기회에 리디북스를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리디북스 해결의 e책 이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