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360 홀리데이 패키지(신형 250G 본체, 키넥트센서)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리뷰

 
반응형

XBOX360 홀리데이 패키지(신형 250G 본체, 키넥트센서, 게임2종, 라이브3개월) 인터넷으로 구입(최저가 사이트)

위 제품을 주문했는데, 바로 다음날 도착을 했네요~

11번가 xbox360 홀리데이 패키지 최저가 판매처
G마켓 xbox360 홀리데이 패키지 최저가 판매처
위 사이트에 가면 250G에 키넥트센서, 게임2종이 포함되어서 449,470원에 판매를 하는데, 구입시 유의해야 할것이 250기가의 하드인지, 키넥트가 포함되어 있는지를 잘 보셔야 합니다.
비슷한 가격에 4G짜리도 있고, 키넥트가 없는 제품도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닌텐도 wii가 무선콘트롤러로 인기를 끈후에 microsoft에서 야침차게 내놓은 동장인식을 하는 Knect를 통한 온몸으로 즐기는 게임기~


제품에 들어있는 내용물입니다.
xbox360본체, 키넥트, 250기가 하드 드라이브, xbox360 무선 컨트롤러, 표준 AV 케이블 게임2개, xbox 온라인 서비스 3개월 이용권등입니다.


전체 구성품입니다.


담배갑과 비교한 크기인데, 상당히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번들게임인 어드벤처와 카니발, xbox live 3개월 골드 맴버십 무료 이용권, 간단한 설치메뉴얼 등입니다.


xbox 본체 후면의 모습입니다.
가운데의 넓은 홈이 일반 표준 AV케이블을 위한 단자이고, 그 아래가 hdmi케이블 단자입니다.
화질차이가 상당하니 TV나 모니터에서 hdmi를 지원한다면 케이블을 꼭 구입하시길 권장합니다.

HDMI 1.4ver GOLD 케이블 2m, 5m, 10m 구입해서 컴퓨터와 PC, 케이블방송 셋탑박스 연결해보기
케이블은 무슨 MS정품, 소니정품 이런거 필요없고, 저렴하게 구입하면 5천원도 안합니다.


무선콘트롤러입니다.

X360 유선컨트롤러(엑박패드), XBox PC 겸용 조이스틱 인터넷으로 구입 & 간단 사용기
유선과 거의 같은데, 만약 이것을 PC용 컴퓨터에서 사용하려면 무선리시버를 따로 구입해야 하는데, 가격인 2만원대로 차라리 유선패드를 하나 더 사는게 나을수도...^^


설정은 뭐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무선콘트롤러로 조작해서 설정하면 되는데, 무선랜을 잡는것이 좀 어려울수도 있는데, 유선 랜이 되면 좋지만, 안되면 무선공유기를 이용해서 인터넷을 연결해야 합니다.

ipTime 유무선공유기 N6004R



이마트TV보다 더 저렴한 WCD420FLCD 42인치 Full HD LCD TV 52만원에 인터넷에서 구입, 사용기
TV는 50만원정도에 구입했던 제품인데, 아주 깨끗하게 잘나옵니다.

참고로 아무 TV나 다 연결이 되는것은 아니고, 최소 AV, 외부영상, 외부음성을 지원해주는 TV여야 합니다.
컴퓨터용 모니터도 지원이 되려면 HDMI 케이블을 지원해주어야 합니다.

삼성전자 SVP-43J4S 삼성파브 프로젝션TV 구입
아래는 오래된 파브Tv에서 테스트를 해본 화면인데 정말 화질이 구립니다...-_-;;




인터넷을 복잡해도 꼭 잡아두시길 권합니다.
홈네트워크가 되면 동영상 비디오나 mp3 음악, 사진보기 등의 기능도 지원이 되니 잡아두시면 좋습니다.


설치된 모습...


번들로 제공된 어드벤쳐게임(Kinect Adventures!)입니다.


xbox live도 계정을 설정해 놓으면, 게임을 할때 편리합니다~


키넥트 튜너 설정을 해보시면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습니다.


어드벤처게임인데, 처음에는 손으로 조작을 한다는것이 좀 불편한듯 느껴지는데, 자주 하다보니 좀 익숙해지기는 한데, 아직은 처음이라서 좀 불편하기도 하고, 프로그램마다 약간은 동작방법이 달라서 헷갈리기도 합니다.
어떤것은 원안에 가져다가 놓으면 되고, 어떤것은 올려놓고 터치를 해야하고, 어떤것은 손으로 베어야 되는것도 있더군요.


어드벤쳐 게임을 해보니 꽤 놀랍기는 합니다.
다만 반응속도는 실제 몸동작보다는 약간 느린것이 느껴지기도...


부모님께 테스트로 어드벤쳐 계곡타기 게임을 틀어드렸더니 재미있게 잘 하십니다...^^


홈 네트워크상에 접속이 되어있고, 미디어센터(Media Center)를 이용하면 다른 PC에 있는 비디오, 음악, 사진을 볼수도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버팔로의 링크스테이션 듀오를 이용하는데 DLNA를 이용한 미디어서버 기능으로 상당히 만족스럽더군요~

화질도 상당히 좋고, 괜찮습니다. 다만 외국영화같은 경우에 smi 자막파일이 안되는데, utf-8로 변경해서 sub로 변경을 해야 한다고 하고, avi는 지원하지만, mkv는 지원을 안하더군요.



몇 시간동안 사용을 해보았는데, 44만원대의 가격치고는 상당히 만족스럽더군요.
TV만 괜찮은것이 있으면 아이들 오락용이나 스트레스해소용으로 하나 구입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다만 게임 타이틀이 보통 하나에 4-5만원씩 하는데, 해킹, 개조, 핵펌 등의 방법으로 게임이미지를 구해서 할수도 있다고는 하는데, 이후에 AS도 안되고, 방법이 좀 복잡한듯 하더군요.
뭐 이건 좀 사용해보다가 어떻게 해야할지 좀 고민을 해봐야겠는데, 암튼 앞으로는 xobx360관련 사용기나 리뷰를 좀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11번가 xbox360 홀리데이 패키지 최저가 판매처
G마켓 xbox360 홀리데이 패키지 최저가 판매처

XBOX360 홀리데이 패키지(신형 250G 본체, 키넥트센서, 게임2종, 라이브3개월) 인터넷으로 구입(최저가 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