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2에서 앱을 실행하면 화면만 깜빡하고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

 
반응형
애플을 처음 사용해보는 초보자의 아이패드2(Apple iPad2) wi-fi전용 화이트 버전 구입 개봉기
생초보의 애플 아이패드2 (Apple iPad2) 화면캡쳐를 받는 방법과 PC로 옮기는 방법 (USB, 이메일)

아이패드를 구입해서 이것저것 열심히 설치해보고, 사용해보면서 적응을 하고 있는 중간인데, 여전히 쉽지는 않더군요.

오늘은 또 이상한 오류인지 버그가 나타났는데, app을 실행하면 화면이 한번 깜빡하고는 다시 원래의 화면으로 돌아가버립니다.
튕겨나간다고 할까요.. 접근을 못한다고 할까요?



그래서 전원을 한번 껏다겨 켰는데.. 그래도 마찬가지더군요.

근데 한가지 희안한것은 App Store(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앱만 그렇고, 구입시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들은 문제없이 잘됩니다.

사파리 브라우저는 잘 돌아가지만, 다운받은 돌핀브라우저는 안돌아가는 식입니다.


이건 뭐 증세가 애매 모호하고, 인터넷에서 검색하기도 힘든데, 친구에게 메신저로 물어보니 앱스토어에 가서 아무 앱이나 하나 다운받아서 설치해보라고 하더군요.



앱스토어는 실행이 되기 때문에 하나를 설치해 보았더니 허걱 잘되네요...-_-;;

뭔 버그인지는 찾아봐도 모르겠고, 친구도 잘은 모르겠다는데, 아이폰에도 이런 비슷한 버그가 있다고 하더군요.
뭔가가 꼬여있다가 앱을 설치하면서 정상적으로 돌아가는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좀 전에는 또 앱스토어에서 하단의 바만 작동을 하고, 나머지는 클릭.. 아니 터치가 전혀 안되기도 했는데, 제가 무슨 설정을 잘못한건인지...초반이라 좀 어렵기는 합니다.

암튼 저랑 비슷한 문제로 고생하는 분들이 계실지 몰라서 포스팅을 해놓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