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토 노트북 클립(actto notebook Clip) NBC-01 제품 인터넷에서 구입 사용기(얇은 모니터 거치대도 가능)

 
반응형
노트북용으로 구입한 클립입니다.
이전 노트북용 클릭과는 다르게 노트북에 집게 방식으로 끼우는 방식으로 탈착이 편리하지만, 무거운 용지는 끼우기는 힘든 단점도 있습니다.
일반 모니터말고 ,LCD모니터의 옆면이 얇다면 모니터에서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가격은 개당 4천원정도로 배송비는 별도입니다.

대형마트나 문구점, 대형문방구 등에 가셔도 구입할수 있는데, 이전에는 노트북이나 모니터에 거치대를 설치하거나, 찍찍이, 스카치 테이프를 붙여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조금 다릅니다.

이런 식으로 집게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노트북에 끼워서 A4용지들을 걸어놓고 작업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벌여져서 끼우며, 고무가 미끄러지지 않게 잡아줍니다. 
벌어지는 크기를 자로 재어보니 2cm정도까지 되니 모니터가 얇은 경우 사용해도 괜찮을듯 합니다.

이런식으로 끼워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대략 안쪽으로 1.5cm정도 공간을 차지하는데, 왠만한 울트라북도 사용하기에는 문제는 없습니다.
용지는 이런방식으로 끼워서 사용할수 있는데.. .위 종이는 a4용지인데, 그리 멋져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여러장을 끼우기에도 쉽지 않은것이 너무 무거운 종이를 끼우면 클립이 흘러내립니다...-_-;;

뭐 이런 서류를 자주 놓고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보다는 다른 제품을 추천하지만, 만약 가끔 종이 한두장을 보면서 작업을 하는 경우가 있는 분이라면 이런 제품을 사용해서 쓰시면 휴대성이나 간편한면에서는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산소모품, 엑세사리등을 잘 만드는 엑토의 제품이고, 위의 설명서를 보니 노트북 상단에 장착해도 되고, 2개를 동시에 사용하면 종이 거치시에 지탱하는 힘도 더 좋을듯 하네요~
뭐 강력추천 제품까지는 아니지만, 이런 기능을 생각하셨다면 아이디어 용품으로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엑토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actt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