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뚫고 하이킥 신년특집 - 하이킥의 연인들 (사진보기)

 
반응형
0123456789


하이킥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 지붕뚫고 하이킥 특집 스페셜 1탄

작년 성탄절의 특집에 이어서 방송한 신년특집 스페셜 2탄으로... 1탄에서는 연인컨셉을 제외한 내용위주였고, 이번 방송에서는 황정음, 개자식 이지훈, 신세경, 정준혁의 애정관계를 위주로 방송을...

하이라이트외에 NG장면, 인터뷰 등을 통해서 그동안의 지난 모습을 보여주는데, 다시봐도 재미있고, 기억이 새록새록하다~

뭐 정음과 지훈이 이루어지는것은 기정사실이고, 세경과 준혁이가 이루어질지가 미지수인데, 과연 이루어 질수 있을까?

일기예보, 러브홀릭 - 인형의 꿈 (지붕뚫고 하이킥 중에서)
지붕뚫고 하이킥 - 신세경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사진보기)
지붕뚫고 하이킥 키스신 (사진보기)
지붕뚫고 하이킥 - 황정음, 유인나 수영장 비키니 사진보기
지붕뚫고 하이킥에 나온 바닷가 - 동해바다 하조대 해수욕장
지붕뚫고 하이킥 OST 노래 - 후니훈
지붕뚫고하이킥 유인나
지붕뚫고 하이킥 성북동 집
지붕 뚫고 하이킥 - 거침없이 하이킥 시즌2 (사진보기)


윤시윤은 1월 1일 신년특집으로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극본 이영철 이소정 조성희/ 연출 김병욱 김영기 조찬주)의 '하이킥의 연인들'에서 동갑내기 배우와 삼촌-조카 연기를 하는 속내를 고백했다.

'하이킥'에서 손자 정준혁 역을 맡은 윤시윤은 삼촌 이지훈 역을 맡은 배우 최다니엘과 실제로는 86년생 동갑내기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윤시윤은 "최다니엘과의 연기하는 데 어색함은 전혀 없다"고 말했다. 윤시윤은 "최다니엘의 성격이 실제로 굉장히 남자답고 나와는 반대되는 면이 많다"고 설명하며 "(연기호흡이) 자연스럽다"고 답했다.

윤 시윤은 또 극중 러브라인에 대한 개인적인 바람도 털어놨다. 윤시윤은 "극중 상대역인 황정음과 신세경 중 누구와 이어졌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신세경이라고 밝혔다. 윤시윤은 "예전에는 상관없다고 했었는데 지금은 마음이 달라졌다"며 "신세경과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