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의 크리스마스 선물 (사진보기)

 
반응형
0123456789

무슨 소녀시대의 콘서트인가 하고 보았는데, 소녀시대가 엠씨를 보고, dj doc의 이하늘과 가수 박정아의 할머니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내용의 방송인데, 그저 자식들이 잘되기를 바라지만, 나름대로의 소원인 하늘이가  드마라 차차차에 출연을 하고, 할머니와 김성한씨와 식사를 한번 같이해서 할머니가 정말 환하게 웃기도 하고 , 박정아의 할머니는 정말 하늘을 날도록 도와준다는 내용의 방송...

뭐 소녀시대의 크리스마스의 선물이라고하기에는 좀 약한듯한데, 좀 아쉽기도 했다는...^^


그룹 소녀시대가 크리스마스 산타가 되어 큰 선물을 줄 예정이다. 소녀시대는 KBS2 크리스마스 특집 ‘소녀시대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박정아, 이하늘의 소원을 들어주는데 도우미 역할로 참여한다.

할머니와 유년시절을 함께 보낸 이하늘, 박정아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펼쳐지며 스타의 의미있는 소원을 들어주는 도우미로는 소녀시대 외에 유세윤, 박지선 등이 나선다.

감동, 휴머니즘, 재미의 3박자를 모두 갖춘 ‘크리스마스 선물’은 소녀시대의 크리스마스 캐럴과 함께 달콤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책임질 예정이다.

소녀시대가 함께하는 '소녀시대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KBS 2TV에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