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는 괴로워

 
반응형


남들의 호평에 비해서는 별로...
살찐 여자가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성형을 해서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서 가수로서의 성공가도를 달리지만...
진정한 자신과 현재의 자신과의 괴리사이에서 고민을 하다가 진정한 자아를 찾는다는 뭐.. 그런 이야기...
어찌보면 한나는 지금의 나이고, 제니는 내가 바라는 그런 나일꺼라는 생각을 하며 영화를 봤다...


감독 : 김용화
출연 : 김아중 , 주진모 , 성동일 , 김현숙 , 임현식 , 이한위 , 지서윤
각본 : 김용화
촬영 : 박현철
음악 : 이재학
편집 : 박곡지, 정진희
미술 : 장근영
장르 : 로맨스,코미디
개봉 : 2006년 12월 14일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시간 : 120 분
제작/배급 : 리얼라이즈 픽쳐스, KM컬쳐
제작국가 : 한국
제작년도 : 2006
홈페이지 : http://www.sline2006.com

미녀는 괴로워   미녀는 괴로워   미녀는 괴로워  

군살은 없다! 비밀은 있다?
눈을 감아야 친할 수 있는 여자
엉덩이가 너무 커서 슬픈 그녀 '한나'
... 이상하게 정이 가네?


169cm, 95kg. K-1이나 씨름판에 나가도 거뜬할 체격을 가진, 그러나 한 남자에게 사랑받고 싶은 여린 마음의 소유자 한나(김아중 분). 신이 그녀에게 허락한 유일한 선물인 천상의 목소리로 가수를 꿈꾸지만 미녀 가수 ‘아미’의 립싱크에 대신 노래를 불러주는 ‘얼굴 없는 가수’ 신세다. 생계를 위해 밤에는 ‘폰팅 알바’까지 뛰어야 한다.

쉴 틈 없이 혹사당하는 목. 그러나 정작 가장 괴로운 건 그녀의 마음이다. ‘아미’의 음반 프로듀서이며 자신의 음악성을 인정해준 유일한 사람 한상준(주진모 분)을 남몰래 사랑하게 된 것. 짝사랑에 몸달아하던 그녀, 드디어 꿈에 그리던 그의 생일파티에 초대받고 들뜬 마음으로 한껏 멋을 부리고 나타나는데...그런데 그날 밤 이후 거대한 그녀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바라보고 있으면 잠시도 눈감기 싫은 여자
환상적인 미모에 착한 인간성까지 겸비한 무결점 퀸카 '제니'
... 희안하게 매력있네?


169cm, 48kg. 뽀샵으로 그려도 힘든 완벽한 S라인 몸매의 소유자 ‘제니’.

‘한나’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 음반활동을 중단하게 된 ‘아미’의 공백을 멋지게 메꾸어 줄 상준에게는 그야말로 구세주다. 교통사고 당한 사람이 넋을 놓고 쳐다보다가 병원가기를 잊을 만큼 황홀한 미모의 그녀는 고맙게도 노래실력까지 사라진 ‘한나’ 만큼 돼주신다.

그러나 떨이로 파는 생선에 환장하고, 넘어진 자장면 배달부의 빈 그릇을 친절히 주워주며, 땅에 떨어진 음식, 남이 먹다 남긴 것도 거침없이 주워 먹는 등 희한한 엽기행각을 벌인다.

이상하리 만큼 착한 미녀 제니! 이 모든 상황을 의혹과 질투의 눈으로 바라보는 라이벌 ‘아미’. 점점 자신의 입지를 위협하는 제니의 존재에 위기감을 느끼고, 독특한 미녀 제니의 뒷조사를 감행한다.

과연 그녀의 S라인 뒤에 숨겨진 살 떨리는 비밀은 무엇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