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sel Smart Office 2(픽셀 스마트 오피스), 오늘만 무료 앱(아이폰, 아이패드용)

 
반응형

픽셀사의 스마트 오피스라는 프로그램이 무료로 풀렸습니다.

오피스 프로그램으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작업이 가능한 앱인데, 주말만 무료라고 하니 빨리 받아두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원래 $9.99였는데, 0.99로 내렸다가 $4.99로 바뀌는 등 값이 좀 널뛰기네요..^^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공동으로 사용할수 있는 유니버셜앱인데, 잠깐 사용해보니 약간 어설픈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꽤 괜찮은듯 합니다.

안드로이드용 앱도 있는데, 가격은 5688원이네요~ 구글플레이 링크

Polaris Office(폴라리스 오피스), 스마트폰용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편집, 보기가 가능한 오피스 앱 프로그램(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용)

폴라리스 오피스라는 유료앱은 $9.99인데, 15일까지만 할인이고, 이후에는 $19.99로 인상될듯하니 관심있으신분은 폴라리스오피스도 한번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클라우드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기도 하고, Apple AirPrint로 출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초기화면인데, 회원가입을 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나중에 해도 되는데, 하려고하면 현재 네트워크 오류가...

클라우드 서비스중에서 DropBox, Google docs 현재 두가지만 지원을 하고 있는데, 접속을 해보니 문제없이 잘되고,물론 기기쪽으로 다운을 받아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냥 보는것은 다운없이 가능한듯 하더군요.(뭐 다운받고 보여주는것일지도...)

구글 드라이드(Google Drive), 외장하드 USB처럼 PC, 스마트폰, 테블릿에서 클라우드서비스로 사용해보는 방법

구글 드라이드(google drive) 문서함, 안드로이드폰과 PC컴퓨터에서 사용해보는 방법

이런식으로 새로운 문서도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을 보니 한글이 안된다는 말이 있던데, 한글도 잘됩니다.

단 위화면에서 상위 화면으로 돌아가려고 한참을 헤메였는데, 좌측상단을 클릭하면 메뉴가 나오더군요.

약간은 좀 어설픈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오피스 프로그램 앱은 최소 $9.99의 가격인데, 이번 기회에 무료로 한번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앱스토어 스마트오피스2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