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loves-스마트폰 터치 작업용 장갑 삼성전자AS센터에서 1500원에 구입 사용기

 
반응형

삼성전자에 핸드폰 AS를 받기 위해갔다가 대기하는 시간동안에 휴대폰용품을 판매하는곳을 구경하는데, 스마트폰용 터치장갑을 판매하더군요.

하나는 이쁘장하게 생겼는데, 15,000원.. 근데 옆에 있는 장갑의 가격이 1500원이라고 써있네요. 잘못된게 아닌가 싶어서 직원에게 물어봤더니 맞다고 해서 남아있는 2개를 모두 구입을 했습니다.

svc-508-7015_A smart touch gloves work 라는 제품...


igloves라고 스마트폰 터치 장갑 일등브렌드라는 제품인데, samsung의 제품은 아닌듯...
특수사 15%, 면, 폴리에스텔 85%로 (주)바스탄이라는곳에서 제조판매(vastan.co.kr)


11번가 스마트폰 작업용 장갑 최저가 판매처
인터넷에서는 3천원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저가의 작업용이라서 그런지 약간은 목장갑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끝부분을 제외하고는 일반인이 끼고 다녀도 이쁘자한 느낌이 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끝부분이 역시나 조금 걸리기는 하지만, 이정도면 노가다용 목장갑으로 보지는 않겠지요?

추운 겨울에 장갑을 끼고 SmartPhone, 아이패드를 조작을 할수 있는 스마트폰장갑 구입 사용기
위 장갑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터치감은 아무래도 조금 비싼게 더 좋기는 합니다...^^

그렇다고 터치가 잘 안되는것은 아닌데, 터치를 하는데는 문제가 없지만, 장갑이 작업용이라 조금 커서 그런지 문자입력은 조금 조작이 힘들더군요.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노스페이스 스마트폰 터치 기능성 겨울용 스포츠 니트장갑 구입 사용기 리뷰

그래도 겨울철에 장갑을 끼고 터치를 하는 경우는 주로 길거리에서 장갑을 끼고 가다가 전화를 받을때나 문자를 받을때가 가장 많을텐데 그런 경우라면 아주 유용할듯 합니다.
그리고 등산이나 자전거, 조깅 등 겨울철에도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얇은 방풍장갑을 하나끼고, 그 위에 이 장갑을 끼면 운동을 할때도 아주 유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작업용이라 조금커서 여성분들이 쓰기에는 좀 그런데, 남성분이라면 근방에 삼성전자AS센터가 있으면 한번 들려서 재고가 있으면 구입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