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Pal(페이팔), 은행계좌 생성해서 연결하고, 계좌로 돈 입금 받는 방법

 
반응형
Pixazza, 이미지 광고를 통한 새로운 블로그 수익원
위의 새로운 광고를 시작한지 몇달이 되었는데, 광고수익을 페이팔로 입금을 시켜주더군요.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랐는데, 막상 페이팔에 계정을 만들고, 해보니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페이팔 홈페이지 - http://www.paypal.com/
우선 회원가입을 해서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은행계좌를 연결하려면 로그인을 한후에
My Account -> Profile -> Add/Edit Bank Acount 를 클릭하면 됩니다.



Bank Code 에서 see bank codes 를 누르면 영어로 국내 은행명이 나오는데, 거기의 두자리코드와 Bank Name을 입력해주시면 되며, Account Type은 Checking 을 해놓고 Continue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러고나면 은행구좌 연결 1단계는 끝입니다.


제대로 처리가 되었다면 몇일후에 그 은행계좌로 작은 금액이 아메PAYPALP에서 두건이 입금이 되고, 메일제목이 "Reminder: Please confirm your bank account with PayPal" 인 메일이 도착을 합니다.
그 상태에서 페이팔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의 공지의 Notifications 에 Confirm bank account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것을 누르면 구개의 KRW 한화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이곳에 아까 은행에 입금된 두개의 금액을 입력하시고, Confirm을 누르시면 은행계좌 설정을 끝납니다.
그러면 바로 "Thanks for confirming your bank account" 라는 제목으로 메일이 도착하고 끝입니다.

이제 paypal에 있는 금액을 은행계좌에 넣으려면 Withdraw 에 들어가서 처리를 하시면 되고, 3-5일정도면 입금이 됩니다.

페이팔(PayPal)로 들어온 돈(달러), 국내 은행계좌로 송금하는 방법

국내은행으로 입금하는 부분이 좀 미흡해서 위의 글에 다시 포스팅을 했습니다.
그리 어렵지 않으니 위 글을 보시고 입금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