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생활의 달인 - 간고등어의 달인, 중식 칼, 군화의 달인

 
반응형
오늘도 또 대단한 달인들의 도전이 멋졌던 방송...
근데 사람의 마음이 참 간사한것이 이런방송을 보면서 노력하고, 땀흘리는것이 참 멋지다고 생각을 하면서도, 막상 자신은 좀 편하고, 쉽게 돈 벌 궁리를 하게 된다는...-_-;;
언제나 정신을 차릴련지...

1. 간 고등어의 달인
하루 1500박스를 작업하는 달인의 일터! 달인 혼자서 40마리 한 박스를 10분에 끝낸다고? 악! 소리 나게 간 잡는 사나이 등장!! 경력 15년의 이석도(42) 달인 납시오~ 스피드는 기본! 아가미 속까지 골고루~ 소금을 뿌려주는데...그 속도와 양이 일정해서 기계 소리로 오해 받을 정도!! 염장 지르는 인생을 살고 있는 완소달인 만나러 따라와~~

2. 도전! 최강달인 - 중식 칼
이때까지 이런 칼질은 없었다...온 몸을 도마로 사용하는 경력 30년의 이연복(50) 달인! 이에 도전하는 젊은 패기의 도전자! 경력 9년의 윤선원(29세) 도전자! 칼질의 대가들이 만나 펼치는 아슬아슬한 경기! 계란 위에서 펼쳐지는 칼질의 완결판과 중식의 기본인 짬뽕과 탕수육의 맛의 대가를 가린다! 과연, 오늘의 승자는??

3. 군화의 달인
대한민국 군인들의 발을 책임진다! 군화!! 100% 수제로 만들어지는 이곳에 달인이 없을 리가 있나~~ 경력 10년의 김부식(34)달인과 경력 18년의 유경자(55) 달인을 소개 합니다~~ 가슴에 ‘검사’표를 달고 군화를 요리조리~ 날카로운 눈빛으로 검수하고, 왼손~ 오른손~ 박자 맞춰 눈 돌아가게 치수 도장을 찍는다! 추웅~성!! 콤비 달인 만나러, 돌격 앞으로~~!!!

4. 맞춤 와이셔츠의 달인
남자의 완성, 와이셔츠!! 여기 단추 구멍 뚫기부터 마지막 포장까지 완벽한 맞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제 와이셔츠, 내게 맡겨라! 경력 20년의 강현구(41)달인과 경력 21년의 원병권(40)달인!! 35년 동안 이어진 우정처럼 그 실력도 대단허다~ 눈 깜짝할 새에 단추 끼우고 333법칙으로 셔츠를 접는다! 카리스마와 슈퍼땅콩, 짝궁 달인의 이야기 속으로~GO!GO!


불만제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