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불광동 불광역의 증명사진 즉석사진 기계 촬영 찍는곳의 위치와 가격

 

 어머니가 주민등록증 재발급을 위해서 증명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어디서 찍어야 하는지 몰른다고 해서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불광역에는 없다고 하던데, 찾아보니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불광역은 지하철 3호선과 6호선이 연결되는 환승역인데, 3호선 구간쪽에 밖으로 나오시면 증명사진 촬영 기기가 있더군요.

 이런 기계가 있는데, 새것같은것이 생긴지 얼마안되는듯 합니다.

 증명사진용 3cm*4cm 8장(운전면허증, 주민증), 5cm*5cm 3장 비자용, 3.5cm*4.5cm 8장 여권사진, 6*7cm 1장, 5*7cm 2장 등의 명함판 사진도 촬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근데 가격이 만원으로 좀 비싸다는 생각이..-_-;;

 뭐 이런식으로 배경 합성사진도 촬영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i-foto라는 회사의 제품인듯 합니다~

왠지 이걸보니 영화 아멜리에가 떠오르기도...^^

 뭐 안쪽에는 이렇게 여권 사진 규정 안내등의 정보도 있네요~

지하철역에 있는것을 확인하고 사무실로 오다보니 nc백화점 바로 옆에 fujifilm 후지필름 미니사진관이 있는데, 디지털사진, 핸드폰 사진 5분인화에 증명 여권사진 촬영도 가능하고, 옛나 사진도 복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들어가서 가격을 물어보니 증명사진 촬영을 해서 즉석으로 바로나오는데, 가격은 12,000원이라고 합니다.

정 급해서 지하철역에서 바로 찍어야 한다면 모르겠지만, 기왕에 잘 나온 사진이 필요하시다면 가격이 큰 차이가 없으니 아무래도 사람이 직접 촬영을 하고, 조명도 훨씬 좋으니 사진관에 들려서 촬영을 해보시면 어떨까 싶으니 참고해 보세요~

사진 이미지크기를 픽셀이 아닌, 센치미터(cm), 인치(inch)로 변환하는 방법의 프로그램인 AcdSee

초보자도 쉽게 이미지 편집이 가능한 -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아멜리에(Amelie)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