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쇼핑 연말정산과 쇼핑랭킹으로 마일리지, 무료쿠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반응형

쥐마켓에 들어갔더니 몇일동안 무슨 연말정산이라는 이벤트를 하는데, 그냥 무시하고 지나쳤다가 한번 들어가보니 꽤 괜찮은 이벤트로 2500원의 마일리지도 발급받고, 몇장의 무료쿠폰도 얻었습니다.

뭐 쥐마켓을 별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별로 큰의미가 없지만, 자주 이용하는 분이라면 몇천원은 벌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연말정산 사이트에 들어가서 배너를 누르면 한해동안 자신이 구입한 제품의 구매금액에 따라서 G마일리지가 얼마가 환급가능한지를 보여주는데, 저는 올해 아이패드, TV 등을 주문했더니 160만원정도로 2500 마일이 환급된다고 하네요...^^


2012년 1월중에 입금이 된다고 하는데, 물론 신청하지 않으면 입금되지 않습니다.

G마켓 쇼핑, 마일리지 결제금액에 사용하기
마일리지는 만원이상이 되면 결제시에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고, 벨소리나 유료 콘텐츠를 구입할수도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 가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열리고 있습니다.
아까 구매액으로 쇼핑 랭킹을 알수도 있고, 쇼핑 지원금 3억을 배분한다는데, 저는 160만원정도에 38만등으로 상위 5%라고 하네요...^^

상위 0.1%나 쥐마켓 1위부터 10위정도의 순위도 궁금하네요...^^

해당 랭킹마다 다양힌 쇼핑지원금을 제공해주니 필요하신분은 꼭 받으시길~


재미있는것은 자신이 구입한 제품의 카테고리별로 자신의 쇼핑 뇌구조를 보여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확인하고나서 페이스북에 올리면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데, 잘 보시면 몇분만에 몇천원은 건질수도 있는데, G마켓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꼭 참여해서 마일리지도 받고, 쿠폰도 챙기시면 좋을듯 합니다.

한푼이라도 아끼기 위한 쇼핑 노하우와 절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