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대구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와 함께 즐기는 How to PLAY SMART 캠페인

 
반응형

올림픽, 월드컵과 더불어서 세계 3대 스포츠 대회중에 하나인 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2011년 대구에서 열리는군요.
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국제육상경기연맹이 2년마다 개최하는 단일종목 세계최대 대회로,
전세계 212개국 이상이 참여하고, 65억명이 시청하는 국제적인 메가 스포츠 대회라고 하더군요.

대회명칭
IAAF세계육상선수권대구대회
(IAAF World Championships Daegu 2011)

대회기간
2011. 8. 27 - 9. 4(9일간)

참가규모
212개국 6,000여명
(선수 임원 3,500, 기자단 2,500)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소개, 경기종목, 일정 , 입장권 예매 등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한가인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삼성 스마트서포터즈 나레이터 변신 동영상 보기
세계 육상의 별 우사인볼트(Usain Bolt)가 온다!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홈페이지 - http://www.daegu2011.org/do/front/main

그래서 공식후원사인 삼성전자가 국민적 관심 증대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래의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 동영상을 보고, 동영상을 스크랩하고, 응원댓글을 남기면,
갤럭시 SII 5명, 아디다스 상품권 100명, 스무디킹 기프트콘 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 이벤트 홈페이지

삼성전자는 2011  대구육상세계선수권대회 공식 후원사로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전국민적인응원을 유도하는 <How   To   PLAY  SMART> 캠페인을론칭하고 <삼성스마트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는 삼성전자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톱스타들이 이번 대회와 국가대표 육상선수들을 소개하고 응원하는 영상을 통해 전국민이 서포터즈가 되어주길 희망하는 국민 참여형 응원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는 캠페인 론칭 기자간담회 현장에서 1차 영상을 공개했다. 1차 영상의 주인공은 삼성 하우젠 버블샷 모델 한가인과 삼성카메라 모델한효주이다.  이들은상큼한 미소와 함께국민들에게 육상과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삼성 스마트서포터즈>의시작을 알렸다.

삼성 하우젠 버블샷 모델 한가인은 도전을 멈추지 않는 국내 육상선수들을 응원하는 미모의 나레이터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자신을 넘어 선 기록도전에 굵은 땀방울을 흘리는 국내 육상 선수들을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소개한 그녀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며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소개, 경기종목, 일정 , 입장권 예매 등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한가인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삼성 스마트서포터즈 나레이터 변신 동영상 보기
세계 육상의 별 우사인볼트(Usain Bolt)가 온다!

삼성카메라 모델 한효주는응원영상에서그녀만의 파파라치컷을 공개했다.  그녀는 창던지기 국가대표인박재명 선수의 뒤를 쫓는 깜찍한 파파라치의모습을 연출하며상큼한 미소를선보였다.
아무쪼록 많은 성원을 통해서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치고, 국내 육상종목 발전에도 크게 기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반응형